MOBILE MENU

제목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22대 회장 김기원

안녕하십니까?
전북의대·의전원동창회 22대 회장 김기원 입니다.

전북의대·의전원 동창회 / 장학재단 홈페이지에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전북의대-의전원 동문 선배님들, 그리고 후배님들
모든 점이 부족한 제가 22대 동창회장이라는 중책을 맡아서 인사 올립니다.

2021년 개교 50주년을 앞둔 시점이어서 영광스러움에 앞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낍니다.
그러나 동문 여러분들의 성원해주시면 2년 임기 동안 4분 부회장님들, 20분 이사님들, 9분 고문님들과 함께 잘 준비하여 다음 임원진들이 성대한 50주년 행사를 할 수 있도록 길을 잘 닦아 보겠습니다. 우선은 5천여 동문 여러분들의 소통을 더욱 원활하게 하여 마음을 하나로 모으는 작업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동창회 홈페이지와 책자가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만 보다 손쉬운 접근을 위하여 모바일을 통한 소통방법을 마련하겠습니다.

동문 여러분들의 마음이 모이면 동창회 정관에 규정된 설립목적 즉, 회원 상호간의 친목과 모교의 발전을 위해서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들의 애경사, 구인 구직 등의 네트워킹과 모교 발전을 위한 기금마련, 장학사업,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참여 등 꼭 필요한 사업을 추진해 나가려 합니다. 동문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긴 겨울 지나 봄인가 했더니 벌써 여름 내음이 물씬 납니다.
계절은 늘 바뀌어도 강철같은 건강 유지하셔서 하시는 모든 일에서 큰 즐거움과 보람 있으시길 빕니다.

전북의대·의전원동창회
22대 회장 김기원 드림

전북의대 · 의전원 동창회 / 장학재단
54907 전주시 덕진구 건지로 20 의대학생회관 221호
대표전화. 063-270-3130  
FAX. 063-255-5393
EMAIL. cbmed@jbnu.ac.kr
Copyright (c) 2007 cbmed.or.kr All Rights Reserved.